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님 승천 대축일(홍보 주일, 청소년 주일, 529) 공지사항

 

 

 

 

1. 지난 성모님의 밤 미사 때 봉헌금과 지난주일 미사 봉헌금을 합쳐서 우크라이나를 돕는 일에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합계가 549유로였습니다. 평소보다 많은 헌금을 해주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함부르크 대교구 카리타스 계좌로 송금할 예정입니다.

 

2. 함부르크 대교구 총대리 신부님이 지난 2월에 부임했습니다. Sascha-Philipp Geißler SAC 수도회 신부님입니다. 함부르크 대교구를 향한 협조에 감사하다고 저희 공동체에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3. 다음 주일 65일은 성령 강림 대축일입니다. 전통적으로 본당의 날 행사가 있었지만 올해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따로 행사를 가지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양해 바랍니다. 아울러 이날, Renovabis 2차 헌금이 있으니 미리 준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6월 꾸리아 월례회 예정일은 67일 화요일이지만 한 주 뒤 614일 화요일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5. 616일 목요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 성체 성혈 대축일(Fronleichnam)입니다. 저희 공동체는 그 다음 주일에 미사를 봉헌하지만 주교좌성당에서는 다른 외국인 공동체와 함께 주교좌성당 마당에서 19시에 미사를 봉헌합니다. 저희 공동체는 제2독서와 보편지향기도 세 번째, 그리고 영성체 시간에 두 번째로 음악봉사를 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6. 재독 한인 조선 기술인 협회에서는 50주년 기념행사를 가집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611일 토요일 1730분에 행사를 가지며 장소는 Hamburger Haus입니다. 주소는 Doormannsweg 12, 20259 Hamburg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늘 미사 후 커피 봉사는 요셉 마리아회에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다음 주일에는 청년회가 봉사를 합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8. 6월 만남 월보가 나왔습니다. 미사 후에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6월 매일미사 책을 아직 받지 못하신 분들도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