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님 부활 대축일(417) 공지사항

 

 

 

1. 2년 만에 주님 만찬 성목요일미사가 독일 공동체와 크로아티아 공동체, 포르투갈 공동체와 저희 공동체가 함께 주교좌성당에서 봉헌되었습니다. 12분의 신자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미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 주님 수난 성 금요일 전례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 성 주간 동안 전례 협조를 해주신 모든 분들과 공동체 행사에 봉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4. 주님 부활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부활의 기쁨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올해에는 청년회에서 부활달걀을 준비했습니다. 나가실 때 부활달걀 받으시고 혹시라도 청년들의 마음에 고마움을 표시하실 분들은 기부도 환영합니다.

 

5. 5월부터 미사 후 커피 나눔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1구역부터 준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2년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배구대회가 없었습니다.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도 고민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7. 저희들은 성령 강림 대축일에 본당의 날을 해왔지만 원래 저희 공동체의 시작은 9월부터이니 앞으로는 9월에 본당의 날 행사를 가지는 것은 어떠할지 고민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8. 부활대축일에는 미사 후 음식 나눔이 있었지만 올해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없습니다. 대신 떡을 준비했으니 미사 후 나가실 때 떡을 받아 가십시오.

 

9. 부활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미사에 참여하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종종 미사에 뵈올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10. 부활은 우리 모두가 경축하고 기뻐하는 날입니다.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부활의 은총이 가정에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