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6주일(522) 공지사항

 

 

 

1. 518일 수요일 성모님의 밤 행사가 있었습니다.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꾸리아에서 봉사를 해주셔서 행사가 잘 진행되었습니다.

 

2. 65일 일요일은 성령 강림 대축일입니다. 이날 전통적으로 본당의 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행사가 중단된 지 오래 되었지만 올해 역시 아직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워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본당의 날 행사는 없겠습니다. 다만 미사 후에 간단한 나눔이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날 함부르크 대교구가 정한 Renovabis 2차 헌금이 있습니다. 미리 기억해주십시오.

 

3. 함부르크 대교구에서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한 봉사에 관한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저희 공동체는 지난 성모님의 밤 때 거둔 미사 봉헌금과 오늘 미사 봉헌금을 우크라이나를 위해서 기부할 예정입니다. 현금적인 도움도 중요하지만 각 단체에서 보내오는 기부함 정리를 위해 자원봉사자가 필요합니다. 혹시 시간이 허락되시는 분들은 Freiwillige Zentrum에 신청하시면 자원봉사를 위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Freiwillige Zentrum은 만남성당 맞은편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이번 우크라이나 돕기는 콜로미아 지역과 잠비드로호비치 지역을 도울 예정입니다.

 

4. 2021년 자진헌납금 증명서를 신청하신 분들은 오늘 미사 후에 받아 가시길 부탁드립니다.

 

5. 6월 매일미사 책이 도착했습니다. 신청하신 분들은 가져가십시오.

 

6. 오늘 미사 후 커피 봉사는 4구역입니다. 지난 주일에는 3구역이 봉사해주셨고, 다음주는 요셉 마리아회에서 수고해주시겠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7. 목요일은 주님 승천 대축일로 Vatertag입니다. 모든 아버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 공동체는 목요일이 아니라 다음 주일에 주님 승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할 예정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