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9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2주일 곧, 하느님의 자비 주일(424) 공지사항

 

 

 

1. 지난주일 부활대축일을 함께 경축하며 부활 달걀 준비를 해주신 모든 분들과 전례봉사자, 그리고 떡을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다시 한 번 전합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2. 만남 월보 4월 호, 성 벨라데타 축일에 강신자(벨라데타) 자매님의 명단이 누락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3. 5월은 성모 성월입니다. 518일 오후 7시에 만남 성당 강당에서 성모님의 밤 행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미리 기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5월 첫째 주일부터 미사 후 커피 나눔을 다시 시작합니다. 아직까지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난 것은 아니니 커피 나눔을 하시더라도 커피를 마실 때와 KUCHEN을 먹을 때 이외에는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월 첫째 주일은 1구역부터 봉사를 해주시겠습니다. 그리고 5월 한 달 동안은 예방 차원에서 일회용 컵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배구대회에 대해서는 한 번 고민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6. 5월 만남 월보는 다음 주일에 나올 예정입니다.

 

7. 5월 첫째 주일부터는 미사 때 성가를 안내할 예정입니다. 성가를 함께 부르실 분들은 성가책을 가져오시길 부탁드립니다.

 

8. 함부르크 대학에서 오르간을 전공하고 있는 소피아 자매님과 로즈마리 자매님을 환영합니다. 아울러 부퍼탈에서 함부르크로 오신 형제님 한 분도 환영합니다.

 

9. 황혜인(율리아) 자매님의 남편이 3주간의 함부르크 체류를 끝내고 화요일에 한국으로 귀국합니다. 무탈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