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7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순 제5주일(43) 공지사항

 

 

 

 

1. 오늘 남재민(가브리엘) 김현지(안토니아) 부부의 아들 남테오(테오도르)의 세례식이 있었습니다. 세례를 받은 아기와 가족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2. 어제 42일 토요일 이순자(마리아) 자매님의 어머님 박두조(모니카) 자매님이 선종하셨습니다. 다음 주 주일미사 후에 공동 연도를 바치도록 하겠습니다.

 

3. 어제 예수 성심 성당 대청소가 있었습니다. 14분의 형제자매님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4. 다음 주일, 410일 일요일은 주님 수난 성지 주일입니다. 미사 후 성지가지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성지가지는 강신행(토마스) 형제님 가정에서 준비하십니다.

 

5. 성삼일의 전례에 대해서는 다음 주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417일 일요일은 주님 부활대축일입니다. 미사는 주일미사와 같이 15시 예수 성심 성당에서 있겠습니다. 전통적으로 미사 후 음식 나눔을 했지만 올해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주에 알려드리겠습니다.

 

7. 오늘 Misereor를 위한 2차 헌금이 있을 예정이었지만 미리 공지가 되지 못한 탓에 오늘 주일미사 봉헌금을 송금할 예정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8. 만남 월보 자진헌납금 납부자 명단에 이정수(토마스) 형제님의 성함이 누락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9.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로 감염되는 분들의 숫자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