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0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3주일(교황 주일, 626) 공지사항

 

 

 

1. 624일 금요일 10시 만남성당에서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 대축일이자 사제 성화의 날 미사를 봉헌했습니다. 미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 628일 화요일 2045분에 새로 부임하시는 이재혁(안드레아 아벨리니) 신부님이 함부르크 공항에 도착하십니다. 뮌헨을 경유하여 LH2080 비행기 편으로 도착하십니다. 마중 나오실 분들은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 630일 목요일 1530분에 박철현(미카엘) 신부님은 함부르크 공항에서 한국으로 귀국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으로 두바이를 경유하여 한국으로 갑니다.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4. 함부르크 대교구 지정기부금 납입 증명서(슈펜덴 증명서) 담당자로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증명서 발급을 간소화하기 위해 20227월부터 지정된 계좌로 송금을 해주길 원하였습니다. 증명서 발급을 위한 확인에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이루어진 조치입니다. 저희 공동체의 경우에는 지정기부금 납입 증명을 위해서 늘 확인을 하고 있으니 크게 바뀌는 일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공동체 계좌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5. 32차 유럽 한인 천주교회 성령 쇄신 묵상회가 831일 수요일부터 93일 토요일까지 있습니다. 장소는 Kardinal Schulte Haus, Overather Str. 31-53, 51429 Bergische Gladbach입니다. 신청 마감은 720일까지이며 참가 대상은 세례를 받은 천주교 신자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말조(마리안나) 회장님에게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어제 토요일에 사제관 대청소가 있었습니다.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7. 7월 만남 월보는 없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8. 오늘 미사 후 커피 봉사는 3구역입니다. 다음 주일에는 4구역에서 수고해주시겠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신부님의 송별미사이기 때문에 Kuchen도 준비를 했으니 함께 나누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9. 청년들의 송별미사 특송에 감사드립니다.

 

10. 71일 금요일 11시부터 한인회 그릴에 교우분들을 초대한다고 전해왔습니다. 장소는 Kleine Borstel 공원입니다.

 

11. 오늘 처음 공동체 미사에 오신 분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환영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