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7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님 수난 성지 주일(410) 공지사항

 

 

 

1. 지난주일 Misereor 2차 헌금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주일미사 봉헌금 전액을 보내기로 결정했고, 합계는 356유로였습니다. 교구로 송금했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2. 414일 목요일은 주님 만찬 성목요일입니다. 19시 주교좌성당에서 다른 외국인 공동체와 독일 공동체 그리고 저희가 합동으로 미사를 봉헌합니다. 저희는 제2독서와 보편 지향 기도 3번째를 맡았습니다. 세족례에 관해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만일 세족례가 있다면 주 중에 개인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3. 415일 금요일은 주님 수난 성금요일입니다. 15시 예수 성심 성당에서 독일 공동체와 함께 전례를 봉헌합니다.

 

4. 416일 토요일은 부활성야입니다. 20시 만남 성당 아래 강당에서 부활성야 미사를 봉헌합니다.

 

5. 417일 다음 주일은 주님 부활 대축일입니다. 15시 예수 성심 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 후 나눔은 올해 없겠습니다.

 

6, 성삼일 전례와 미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7. 418일 월요일 여기 독일에서는 대축일이지만 저희는 미사를 따로 봉헌하지 않습니다.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 5월 첫째 주일부터 주일미사 후에 커피 나눔을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각 구역 별로 준비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역장님들은 기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9. 이동훈(노엘) 형제님이 이번 주에 한국으로 귀국하십니다. 한국에서의 생활에 늘 하느님의 은총과 축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노엘 형제님이 배구대회를 위해 노력을 많이 해주셨는데 앞으로의 배구대회 개최에 대해서는 생각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10. 황혜인(율리아) 자매님의 남편이 저희 공동체를 방문해주셨습니다. 미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 코로나 바이러스로 감염되는 분들의 숫자가 줄지 않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에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공동체에서 투병생활을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