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7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5주일(515) 공지사항

 

 

 

1. 지난주일 Muttertag을 맞이하여 청년회에서 꽃 한 송이씩 선물하였습니다. 청년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2. 문순남(보니파치아) 수녀님의 장례식이 내일 516일에 있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저희 공동체에서는 장례식에 참여할 수 없지만 대신 화환을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수녀님의 영원한 안식을 기원합니다.

 

3. 518일 수요일 19시에 만남성당 강당에서 성모님의 밤 행사가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성모님의 밤 행사 중 봉헌되는 봉헌금은 함부르크 대교구의 사회복지사업(Caritas)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협조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4. 523일 월요일 10시에 연령회 월례회가 있겠습니다.

 

5. 65일은 성령 강림 대축일입니다. 매년 본당의 날 행사가 있었지만 올해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이 아직 남아 있기 때문에 예방 차원에서 행사를 가지지 않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6. 오늘 함부르크 한인 교회에서는 우크라이나를 위한 평화의 자선 행사가 열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7. 917Nacht der Kirche 행사가 주교좌성당 주변에서 개최됩니다. 매년 한국 음식을 판매하는 부스를 운영했는데 올해에도 운영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미리 기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함부르크 분회에서는 지구 평화라는 주제로 어린이 그림일기 대회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51일부터 531일까지 접수 기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을 참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