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6월 23일) 공지사항

 

 

1. 지난 6월 17일 월요일부터 6월 19일 수요일까지 유럽 한인 레지오 단원교육이 카르디날 슐테 하우스에서 있었습니다. 12명의 저희 신자분들이 참여하셨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6월 20일 목요일 주교좌성당에서는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 미사가 19시에 있었습니다. 미사 후에는 성체 거동 행렬이 있었는데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화답송을 해주신 한규호(요셉) 형제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 6월 16일 지난 일요일 안태웅(요나) 형제님이 견진성사를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김형웅(야고보) 형제님의 손자이자 김잔디(아그네스) 자매님의 아들인 요나 형제님의 견진성사를 축하하며 가족들이 케이크와 약식을 준비해 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 6월 17일 월요일 청년회 회장인 박준병(바오로) 형제님께서 졸업연주회를 가졌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 제31차 유럽 한인 성령 쇄신 묵상회가 8월 28일 수요일부터 8월 31일 일요일까지 카르디날 슐테 하우스에서 있습니다. 강사로는 꽃동네의 오웅진 신부님께서 오시며, 함께 음악봉사를 해주실 분들도 수사님이나 수녀님이십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회장님이신 한말조(마리안나) 회장님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마감은 7월 31일까지이고,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붙어 있으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6. 6월 24일 월요일은 성 요한 세례자 탄생 대축일이므로 19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아울러 6월 27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고, 6월 28일 금요일에는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 대축일이며 사제 성화의 날 미사가 오전 10시에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합창단 연습은 미사 후에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6월 29일 토요일 오전 10시에는 성 베드로와 성 바오로 사도 대축일 미사가 만남성당에서 있겠습니다.

 

7. 오늘 미사 후에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8. 오늘 커피 봉사는 청년회에서 해주시겠습니다.

 

9. 오늘 18시에는 예수 성심 성당에서 봉헌하는 청년 재즈 미사가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