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성령 강림 대축일(6월 9일) 공지사항

 

 

 

1. 오늘 성령 강림 대축일은 저희 공동체 본당의 날입니다. 브레멘, 하노버, 오스나브뤼크 지방공동체와 함께 미사를 봉헌하고 미사 후에 주님의 축복 안에서 즐거운 나눔의 시간을 가지게 되는 기쁜 날입니다. 모두 즐기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 강일남(로베르토), 이미용(헬레나) 가정의 딸 지연(모니카) 자매님이 지난 성목요일에 딸을 낳았습니다. 손녀를 보시게 된 이 가정에서 떡을 준비해 오셨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이 가정에 하느님께서 축복과 사랑을 듬뿍 부어주시길 기원합니다.

 

3. 6월 10일 월요일부터 6월 14일 금요일까지 주임신부님은 런던 한인천주교회에서 있는 유럽 한인사목자 모임에 참여합니다. 이 기간 동안 평일미사는 없으니 꼭 참조해 주십시오.

 

4. 6월 12일 수요일에는 요셉 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5. 6월 14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6. 6월 17일 월요일부터 19일 수요일까지 유럽 레지오 단원 교육이 베르기세 글라드바흐의 카르디날 슐테 하우스에서 있습니다. 12명이 교육에 참여합니다. 교육 잘 받으시고, 주임신부님은 고해성사 관계로 2박 3일 교육에 함께 합니다. 따라서 화요일과 수요일 평일미사는 없습니다. 꼭 참조해 주십시오.

 

7.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은 6월 21일 금요일에 있고, 청년 소공동체 모임은 6월 23일 일요일 주일미사 후에 있습니다.

 

8. 6월 8일 토요일, 어제 한인교회에서 주관하는 제36회 탁구대회가 있었습니다. 탁구, 족구, 배드민턴 경기가 있었습니다. 저희 본당에서도 참여하여 함께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9. 6월 20일 목요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성혈 대축일입니다. 한국 천주교회는 일요일로 옮겨서 봉헌하지만 함부르크 대교구는 6월 20일 19시에 주교좌성당에서 다른 외국인 공동체와 함께 미사를 봉헌하고, 미사 후에는 성체 거동 행렬이 있습니다. 교우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