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5주일(5월 19일) 공지사항

 

 

 

1. 마산교구 최훈(다태오) 신부님께서 주임신부님을 만나고 지난 5월 15일 귀국하셨습니다. 신부님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지난주일 Muttertag을 맞이하여 청년회와 요셉 마리아회에서 비빔밥을 준비하여 함께 나눔의 잔치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꽃을 준비한 청년들과 주일학교 학생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3. 5월 29일 수요일 19시 만남성당 강당에서 성모님의 밤 행사가 미사와 함께 있습니다. 미사 후에는 다과 나눔이 있겠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5월 23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 그리고 5월 24일 금요일에는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5. 다음 주일은 넷째 주일입니다. 찬양미사로 봉헌합니다.

 

6. 6월 9일 일요일은 성령 강림 대축일입니다. 11시 30분 미사로 본당의 날 행사가 시작됩니다. 본당의 날 행사는 함머 공원에서 있습니다. Hammer Park, 22089 Hamburg입니다. 식사는 본당에서 준비하며 프로그램은 신부님이 준비합니다. Gute Laune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7. 한국 문화원 베를린과 함부르크 독한 협회에서 알려드립니다. 문화행사가 있습니다. 6월 7일 금요일 18시에 Planten un Blomen 공원 Freilicht Bühne에서 진주 삼포동 농악 풍물패 22명이 공연을 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많이 참여하셔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8. 오늘 커피 및 정리봉사는 1구역입니다.

 

9. 이중지(로사) 자매님과 율리안 안드레아스 로터 두 분이 지난 5월 3일 결혼식을 했습니다. 공동체에 인사드립니다. 축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