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6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님 승천 대축일(6월 2일) 공지사항

 

 

 

1. 5월 29일 성모님의 밤 행사에 전례봉사와 특송, 의자 정리를 맡아주신 청년들과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꽃을 준비해주신 꾸리아 단장님과 레지오 단원들, 그리고 사목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 오늘 13시에 예비신자 교리가 있었습니다. 커피 봉사를 해주신 이순자(마리아) 자매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 6월 9일 일요일, 다음 주 일요일은 성령 강림 대축일이자 본당의 날 행사가 있는 날입니다. 행사는 함머공원에서 가지게 되고 11시 30분에 미사를 봉헌하고 점심식사를 한 다음, 미니올림픽과 성경퀴즈대회가 있겠습니다. 지방공동체 가족들도 함께 하는 본당의 날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천막 설치 및 준비를 위하여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10시까지 나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날, 알바니아의 청소년 학교를 위한 2차 헌금도 있으니 미리 준비해 주십시오.

 

4. 6월 8일 토요일 10시 한인교회에서 주최하는 탁구대회가 있습니다. 특별히 저희 천주교회에서 많이 참여해 주실 것을 한인교회에서 부탁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5. 6월 8일 토요일 14시 민주 평통 함부르크 분회에서 주관하는 통일 골든벨 대회에 김산(엘리사벳 앤 시튼) 학생이 저희 천주교회 대표로 참여합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장소는 Diakonisches Werk, Hamburg 쾨닉스스트라세 54번지입니다.

 

6. 6월 10일 월요일부터 6월 14일 금요일까지 평일미사가 없습니다. 꼭 참조해 주십시오.

 

7. 6월 17일 월요일부터 6월 19일 수요일까지 카르디날 슐테 하우스에서는 유럽 레지오 단원들을 위한 교육이 있습니다. 주임신부님도 고해성사를 주기 때문에 거기로 갑니다. 따라서 평일미사는 없습니다. 꼭 참조해 주십시오.

 

8. 6월 4일 화요일에는 믿음의 샘 꾸리아가 있고, 6월 12일 수요일에는 요셉 마리아회, 6월 14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6월 16일 일요일에는 청년 소공동체, 그리고 21일 금요일에는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9. 6월 20일 목요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입니다. 한국은 그 다음 주 일요일에 미사를 봉헌하지만 함부르크 대교구에서는 이날 19시 주교좌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하고 미사 후에는 성체 거동 행렬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10. 6월 넷째 주간에는 대축일 미사들이 있습니다. 월보를 통해 미사시간을 확인하시고, 대축일 미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