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6주일(청소년 주일, 5월 26일) 공지사항

 

 

 

1. 찬양미사 전례에 봉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특히 영성체 후 묵상 때 특송을 불러주신 홍수미(글로리아) 자매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5월 29일 수요일 19시에 만남성당 강당에서 성모님의 밤 행사가 미사와 함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날, 오전미사는 없습니다.

 

3. 6월 2일 일요일 13시에 만남성당에서 예비신자 교리가 있고, 미사 후에는 사목월례회가 있습니다.

 

4. 6월 8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한인교회 주최 제36회 탁구대회가 있습니다. 탁구는 개인전 단체전이 있고, 족구는 단체전 그리고 배드민턴 단체전 경기가 있습니다. 장소는 Sporthalle des Gymnasiums Ohmoor이고, 주소는 Sachsenweg 92, 22455 Hamburg(U2 Niendorg Nord 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당일 아침에 참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5. 6월 9일 일요일 성령강림대축일은 저희 본당 본당의 날 행사가 있습니다. 야외에서 미사를 봉헌하고 즐거운 나눔의 시간을 가집니다. 미사는 11시 30분에 시작하고 장소는 함머공원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6. 대한노인회 독일지회 북부분회에서 알려드립니다. 대한노인회 북분분회 창립 2주년 기념 야외수련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6월 1일 토요일 12시부터 17시까지 행사가 진행되면 장소는 Kl. Borstel Park 일대, Grill Platz입니다. 주소는 Wellingsbütteler Landstr. 75(bei Cafe Alsterwiesen) 22337 Hmburg입니다. 음식과 음료는 무료로 제공하며, 개인 특별 반찬은 환영합니다.

 

7. 2018년 스펜덴 증명서가 준비되었습니다. 오늘 미사 후에 회장님으로부터 찾아가시길 부탁드립니다.

 

8. 오늘 커피 봉사는 2구역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