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3주일(교황 주일, 6월 30일) 공지사항

 

 

 

1. 지난 화요일 본당신부님의 사제 서품 19주년 미사에 참여하신 모든 신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저희 본당 주최 제46회 배구대회가 8월 24일 토요일 함부르크 시립공원에서 개최됩니다. 초청 공문은 각 단체에 발송되었으며 공문 및 게임규칙에 관한 내용은 게시판에 붙여 놓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3. 7월부터 주일미사 후에 배구대회 연습을 함머공원에서 하게 됩니다. 미사 후에 의견을 나누기 위해 각 구역장님들 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커피를 마신 후에 잠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4. 8월 28일 수요일부터 8월 31일 일요일까지 카르디날 슐테 하우스에서 성령묵상회 연수가 있습니다.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신청서를 회장님에게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게시판에 붙어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5. 7월 7일 일요일 13시에는 예비신자 교리가 있고, 주일미사 후에는 사목월례회가 있습니다.

 

6. 7월 2일 화요일 저녁미사 후에는 믿음의 샘 꾸리아 월례회가 있습니다.

 

7. 재독 한인문인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올해 15주년을 맞이하여 7월 1일 월요일 16시에 문학세미나 및 출판 기념회를 가집니다. 장소는 만남성당 강당이며 강사로는 최종구 교수님께서 오십니다. 문의는 정살로메 자매님께 해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8. 7월 매일미사 책 찾아가시고, 만남 월보 7월호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특히 만남 월보 7월호 표지사진은 청년회 회원이 찍은 사진이고 알스터 호수가 배경입니다. 앞으로도 만남 월보 표지사진은 여러분들이 사진 작품을 응모하시면 그 작품 중에 선별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된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9. 오늘 커피 봉사는 요셉 마리아회에서 해주시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