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3주일(5월 5일, 어린이날) 공지사항

 

 

 

1.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우리 공동체의 어린이들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2. 지난 주일 첫 영성체를 한 아이들의 부모님들께서 공동체에 떡을 해오셔서 함게 나눌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 오늘 13시에 만남성당에서 예비신자 교리가 있었습니다.

 

4. 5월 6일 월요일부터 5월 10일 금요일까지 주임신부님은 오스트리아 그라츠에서 한국에서 오는 마산교구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과 동행을 하기 위해 오스트리아로 갑니다. 이 기간 동안 평일미사는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5. 한인교회 주최 제36회 교민 친선 탁구대회가 6월 8일 토요일 10시에 Sporthalle des Gymnasiums Ohmoor, Sachensenweg 92, 22455 Hamburg에서 있습니다. 탁구, 족구, 배드민턴이 진행되는데 선수로 참가하실 분들은 미리 회장님이나 남성부회장님에게 문의를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5월 7일 화요일에는 믿음의 샘 꾸리아가 있고, 5월 8일 수요일에는 요셉 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 그리고 5월 10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모임, 마지막으로 다음 주일 5월 12일 일요일 주일미사 후에는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7. 5월 12일 다음 주일은 Muttertag입니다. 전통에 따라 청년들과 요셉 마리아회에서 비빔밥을 준비합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나눔의 잔치에 모두 참여해 주십시오. 그리고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8. 예수성심성당에서는 오늘 18시에 음악회가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