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2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4주일(성소주일, 5월 12일) 공지사항

 

 

 

1. 주임신부님은 지난 주간 오스트리아에 잘 다녀왔습니다.

 

2. 지난 5월 3일 홍수미(글로리아) 자매님께서 10주년 음악회를 잘 마쳤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 지난 5월 11일 토요일 주교좌성당에서 포르투갈 공동체 주관으로 파티마의 성모님의 밤 행사가 있었습니다. 함께 해 주신 모든 신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4. 오늘은 Muttertag을 맞이하여 미사 후에 청년들과 요셉 마리아회에서 준비한 비빔밥을 함께 나눕니다.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 주시고, 아울러 주일학교에서는 꽃을 준비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5. 5월 29일 수요일 19시에 만남성당 강당에서 성모님의 밤 행사가 있습니다. 미사와 더불어 진행되는 성모님의 밤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6. 6월 8일 토요일 한인교회 주최로 탁구, 족구, 그리고 배드민턴 대회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7. 6월 9일 일요일 성령강림대축일은 본당의 날입니다. 여기서 가까운 함머공원에서 본당의 날 행사를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기억해 주십시오.

 

8. 민주 평통 함부르크 분회에서 전하는 소식입니다. 6월 8일 토요일 14시 함부르크에서 북유럽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골든벨 예선대회가 있습니다. 참가하는 청소년들 가정에서는 5월 20일까지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선은 9월에 한국에서 있습니다.

 

9. 5월 23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고, 5월 24일 금요일에는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10. 오늘 커피 봉사는 요셉 마리아회에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