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2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님 부활 대축일(4월 21일) 공지사항

 

 

1. 주님 부활 대축일을 맞이하여 그 동안 수고해주신 교우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전례를 맡아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 전례봉사에 함께 해 주신 합창단 지휘자님과 단장님, 그리고 그 동안 열심히 합창 연습을 하신 합창 단원 여러분들, 아울러 특별히 김재원(스테파노) 형제님과 청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2. 주님 부활 대축일 성야미사 때 떡과 전, 그리고 오늘 부활 나눔의 잔치에 음식을 준비해 오신 모든 교우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3. 6월 9일 일요일 성령강림대축일은 본당의 날입니다. 올해는 저희가 주일미사를 봉헌하고 있는 함성당 바로 옆의 함머공원에서 본당의 날 행사를 가질 계획입니다. 기억해 주십시오.

 

4. 4월 28일 부활 제2주일 미사는 찬양미사로 봉헌하고. 이날 아이들의 첫영성체가 있습니다. 첫영성체 하는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5. 함부크르 한인교회 주최 제36회 탁구대회에 대하여 공지합니다.

일시 : 2019년 6월 8일 토요일 10시부터

장소 : Sporthalle des Gymnasiums Ohmoor

주소 : Sachsenweg 92, 22455 Hamburg

(지하철 2번 니엔도르프 노르드 역에서 하차 후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올해는 탁구, 족구, 배드민턴으로 경기 종목이 추가 되었습니다. 공문은 바깥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오.

 

6. 전례부장님께서 한국에 다녀오시면서 새 성가책 20권을 사 오셔서 공동체에 기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7. 4월 27일 토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1박 2일의 여정으로 청년들이 쿡스하펜으로 연수를 다녀옵니다.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8. 4월 23일 화요일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9. 오늘 미사 후에 나눔의 잔치가 있습니다. 공동체에 처음 나오신 분들도 가시지 마시고 함께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10. 오늘 커피 봉사는 3구역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