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6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님 수난 성지 주일(4월 14일) 공지사항

 

 

 

1. 주임신부님은 에센 루르 한인천주교회에 교환사목을 잘 다녀왔습니다.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 오늘은 주님 수난 성지 주일입니다. 축복한 성지 가지는 집으로 가지고 가십시오.

 

3. 주님 만찬 성목요일, 주님 수난 성금요일, 부활 성야, 부활대축일은 일 년 중 가장 거룩한 시간이고 소중한 전례입니다. 많이 참여하여서 은총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전례 시간과 장소가 다 다르기 때문에 꼭 게시판을 확인해 주십시오. 만남 월보를 참조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주님 수난 성금요일 전례에 오실 때에는 한국 성가책을 꼭 지참해 주시길 청합니다.

 

4. 매월 첫째 주일 13시 만남성당에서는 예비신자 교리반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비신자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모든 신자분들도 환영합니다.

 

5. 오늘 미사 후에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6. 4월 23일 화요일에는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7.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청년들이 1박 2일의 여정으로 연수를 다녀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도로 함께 해주시길 청합니다.

 

8. 4월 28일 주일미사는 찬양미사로 봉헌합니다. 이날 첫영성체도 있습니다. 첫영성체 학생들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9. 오늘 수난 복음을 함께 읽어 주신 청년들과 특송을 불러주신 문수진(요셉피나) 자매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10. 북부 독일 글뤽아우프에서 근로자의 날 기념 및 다문화 행사를 개최합니다. 5월 4일 토요일 15시 30분이고 Planten un Blomen(Musik Pavilion)에서 개최되며, 북부 독일 글뤽아우프 주최로 열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1. 함부르크 한인 여성 합창단 제14차 정기연주회가 있습니다. 4월 26일 금요일 18시이며 장소는 Evangelisch Luther Kirchengemeinde St. Martinus Eppendorf입니다. 주소는 Martinistr. 31-33, 20151 Hamburg입니다. 아울러 5월 3일 금요일에는 홍수미(글로리아) 자매님께서 10주년 기념 연주회를 개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다음 기회에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12. 오늘 커피 봉사는 2구역에서 맡아서 해주시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