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7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8주일(227) 공지사항

 

 

 

 

1. 32일 수요일은 사순시기가 시작되는 재의 수요일입니다. 단식과 금육을 지켜주시고 19시 만남성당 아래 강당에서 재의 수요일 미사가 봉헌됩니다. 미사 중에는 머리에 재를 얹는 예식도 함께 진행합니다.

 

2. 36일 일요일은 사순 제1주일입니다. 십자가의 길은 개인적으로 받쳐주시고, 사순시기를 회개와 보속의 시간으로 묵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3월 만남 월보가 나왔으니 미사 후에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4. 319일 토요일은 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배필이신 성 요셉 대축일입니다. 10시 만남성당에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합니다. 하노버 지방공동체는 그 이후에 갈 예정입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연락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225일 금요일은 주님 탄생 예고 대축일입니다. 10시 만남성당에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연락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연령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연령회 회장님은 정아나벨 회장님이 계속 수고해주시겠고, 총무님은 김부남(베드로) 형제님이 맡아 주시겠습니다. 아울러 연령회 모임은 앞으로 넷째 주 월요일 10시 만남성당에서 있겠습니다.

 

7. 3월 중에 함부르크 대교구가 정한 2차 헌금의 날이 있습니다. 기억해주십시오.

 

8. 우크라이나 사태와 관련하여 함부르크 대교구에서는 지속적인 기도와 관심을 가져주길 청하였습니다. 신앙인은 평화의 사람들인 만큼 평화의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