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1주일(8월 25일) 공지사항

 

 

 

1. 제46회 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주최 한인 친성 배구대회를 어제 8월 24일 토요일에 함부르크 시립공원에서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고, 또 봉사와 협조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그 동안 배구연습과 모든 준비를 해 오신 준비위원장님과 배구 선수 여러분들, 사목위원들, 레지오 단원 여러분들, 그리고 청년회 회원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찬조금은 모두 3,310유로화가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총영사관에서 음료수 2 상자, 판트 2 상자, 콜라 2 상자, 소주 1 상자, 이렇게 총 7 상자를 후원해 주셨고, 한미식당에서 양념고기 10 킬로그램, 슈넬젠 식품점에서 김치 10 킬로그램, 강일남 형제님 댁에서 찰밥 65 킬로그램, 강신행 형제님 댁에서 김밥 30줄, 복식당에서 현금 500 유로화를 후원하셨습니다. 그리고 저희 성당 각 가정에서 음식 한 가지 씩 해오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 8월 28일 수요일부터 8월 31일 토요일까지 3박4일의 일정으로 유럽 성령 쇄신 묵상회가 카르디날 슐테 하우스에서 있습니다. 저희 공동체에서 7명이 참여합니다. 모두 잘 다녀오십시오.

 

3. 9월 1일 일요일 13시에는 예비신자 교리가 있고, 주일미사 후에는 사목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아울러 청년 소공동체도 시간을 옮겨 이 날, 있겠습니다.

 

4. 9월 14일 토요일에는 주교좌성당 주변에서 Nacht der Kirchen 행사가 있습니다. 저희 공동체에서는 음식바자회 때 비빔밥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Nacht der Kirchen 행사는 성당의 문을 열어 사람들을 초대하는 Open Door 행사입니다. 주교좌성당뿐만 아니라 모든 성당에서는 공연 프로그램이나 연주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9월 15일 일요일에는 한가위 합동 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각 가정에서는 음식 한 가지 씩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오늘 커피 봉사는 2구역에서 해주시겠습니다. 수고해 주십시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