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0주일(8월 18일) 공지사항

 

 

 

1. 8월 15일 지난 목요일 성모 승천 대축일 미사를 만남성당 강당에서 봉헌했습니다. 협조해주시고 봉사해 주신 모든 교우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제46회 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주최 친선 배구대회가 8월 24일 토요일 9시에 함부르크 시립공원에서 개최됩니다. 공동체 모든 분들의 협조와 봉사로 배구대회 행사가 이루어집니다. 봉사자분들과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아침 7시에 공원에 도착하셔서 준비하는 과정을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행사는 우리 각자가 주인입니다. 신앙공동체의 주인으로써 하느님의 사랑으로 친절과 배려, 그리고 이해로 배구대회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을 맞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날, 한인학교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도 함께 개최되오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오늘까지 윷놀이, 제기 치기, 그리고 쌈 주머니 던지기 선수 팀 구성을 완료해 주시고 통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어제 제74회 광복절 행사와 제49회 한인 체육 대회가 중부 독일 카스트롭 라욱셀에서 있었습니다. 우리 서당 배구 선수들이 함부르크 한인회의 이름 아래 6명이 참가하였습니다. 비록 우승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먼 거리까지 가서 배구대회에 참여해주신 신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5. 8월 22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6. 오늘 커피 봉사는 1구역입니다. 수고해 주십시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