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6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8주일(10월 13일) 공지사항

 

 

 

1. 10월 14일 월요일부터 10월 18일 금요일까지 독일 화란 사목자 모임이 저희 함부르크 성당에서 있습니다. 오시는 사목자 신부님들을 환영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음식을 봉사해 주실 모든 분들에게 미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지난 10월 19일 권지연(안드레아) 여 부회장님의 시어머님이신 엘리사벳 라베 여사님께서 선종하셨습니다. 고인의 영원한 안식을 기원하며 오늘 미사 후에 함께 연도를 바치겠습니다.

 

3. 10월 27일 주일에는 Weltmissionssonntag이기 때문에 전교주일을 위한 2차 헌금이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오늘 오전 11시에 지금껏 예수 성심 성당에서 자신의 공동체 미사를 봉헌했던 아프리카 에르트레아 공동체의 마지막 미사가 있었습니다. 4년 동안 이곳 예수 성심 성당에서 자신의 공동체 미사를 한 달에 한 번씩 봉헌했습니다. 이제 알토나 성당으로 이사를 가면서 저희 공동체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가시는 곳에서도 공동체가 하느님 사랑 안에 머무는 공동체가 되길 기원합니다.

 

5. 오늘 미사 후에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6. 11월 2일 토요일 11시에는 위령성월을 맞이하여 올스도르프 공원묘원에서 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올스도르프 카펠레 13에서 미사를 봉헌하며 미사 후에는 묘지 축복이 있겠습니다. 미리 기억해 주십시오.

 

7. 함부르크 총영사관에서 알려드립니다. 11월 11일 오후 5시(17시)에 뤼벡 한델스캄머(수공업협회)에서 “한반도 평화, 새로운 접근”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는 함부르크 총영사관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8. 오늘 커피 봉사는 2구역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