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30주일(Weltmissionssonntag, 10월 27일) 공지사항

 

 

 

1. 세계 전교주일 교구청 2차 헌금이 오늘 있었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리며 저희들도 Mission에 속해 있는 만큼 오늘 미사 봉헌금 전액을 교구청으로 송금하도록 하겠습니다. 허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오늘 미사는 찬양미사로 봉헌되었습니다. 전례 봉사와 음악 봉사를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미사 후에는 피자나누기에 초대하오니 김한솔나(리드비나) 자매님에게 참석여부를 알려주시기를 청합니다.

 

3. 11월 1일 금요일은 모든 성인의 날 대축일입니다. 오전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합니다.

 

4. 11월 2일 토요일은 위령의 날입니다. 올스도르프 공원묘원에서 선종하신 분들을 위한 연도와 미사가 봉헌됩니다. 11시에 미사가 봉헌되며 카펠레 13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이날 준비는 연령회에서 맡아서 준비를 해주시겠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5. 11월 3일 일요일 주일미사 후에는 사목월례회 모임이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6. 함부르크 한인회에서 알려드립니다. 10월 30일 수요일 17시(오후 5시) 만남성당 강당에서 행복한 가정이라는 주제로 김진호(프란치스코, 한인회 수석부회장) 형제님의 강의가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Am Mariendom 5, 20099 Hamburg입니다. 강의 후에는 간단한 음식 나눔이 있겠습니다.

 

7. 함부르크 열린문 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11월 2일 토요일 17시(오후 5시) 자선음악회가 있습니다. 장소는 Evangelisch reformierte Kirche Hamburg이며, 주소는 Ferdinand strasse 21, 20095 Hamburg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 편지와 초대장을 붙여 놓았습니다.

 

8. 함부르크 총영사관에서 알려드립니다. 11월 11일 월요일 17시 30분 빌리 브란트 재단과 공동으로 뤼벡 Handwerkerkammer(수공업 협회) 강당에서 한반도 평화를 염원하는 독일시민과 한인 동포를 모시고 “한국-새로운 평화에 대한 접근”이라는 주제로 통일 세미나가 있습니다. 행사 후에 한식 뷔페가 있을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0451-122-4250으로 11월 8일 금요일까지 직접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입장은 무료입니다. 게시판에 편지와 초대장이 있으니 참조해 주십시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9. 어르신 합창단에서 합창 단원을 모집합니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을 테지만 함께 모여 노래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 만남 월보 11월호가 나왔습니다. 미사 후에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11. 오늘 커피 봉사는 4구역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