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6주일(이민의 날, 9월 29일) 공지사항

 

 

 

1. 오늘은 연중 제26주일이고 이민의 날이지만 미카엘, 라파엘, 가브리엘 대천사 축일이기도 합니다. 축일을 맞이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주임신부님도 축일이기 때문에 공동체 가족들을 위한 비빔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모두 미사 후에 비빔밥 한 그릇 씩 하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2. 10월 1일 화요일 18시 15분에 주교좌성당에서 10월 전교의 달을 맞이하고 독일교회, 그리고 “Patoral Rum”을 위한 특별미사를 스테파노 주교님께서 봉헌하십니다. 이 미사에 많이 참여해 주시고, 저희 만남성당 저녁미사는 없습니다. 주교좌성당 미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미사 후에는 만남성당 회합실에서 꾸리아 월례회가 있습니다.

 

3. 10월 14일 월요일부터 10월 18일 금요일까지 독일 화란 사목자 모임이 저희 함부르크에서 있습니다. 오시는 신부님들을 환영해 주시고, 관심 부탁드리며, 아울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10월 6일 주일미사 후에 사목월례회가 있습니다. 이번 달 예비신자교리는 없습니다.

 

5. 10월 9일 수요일에는 오전미사 후에 요셉 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고, 10월 11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6. 매일미사 책 10월호와 만남 월보 10월호가 도착했으니 미사 후에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7. 지난 번에 이야기 드린 대로 배구대회에 대한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각자 개인 의견을 스티커로 붙여주시면 좋겠습니다.

 

8. 오늘 커피 봉사는 요셉 마리아회입니다. 비빔밥 나눔 후 정리에도 함께 도와주시길 청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