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6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9주일(8월 11일) 공지사항

 

 

 

1. 로마에서 유학 중인 마산교구의 조우현(요한) 신부님이 한 달 동안 함부르크에서 지내기 위해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2. 8월 15일 목요일에는 성모 승천 대축일 미사를 만남성당 강당에서 19시에 봉헌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3. 제46회 배구대회가 8월 24일 토요일 9시부터 함부르크 시립공원에서 시작합니다. 아침 7시부터 공원에서는 텐트도 치고 배구네트도 준비하는 등 준비를 하게 됩니다. 많은 교우분들이 조금 일찍 나오셔서 봉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침에 드실 빵은 꾸리아에서 준비를 하게 됩니다. 아울러 각 가정에서는 반찬 한 가지씩 가지고 오시길 부탁드립니다.

 

4. 오늘 미사 후에 윷놀이, 제기 치기, 주머니 던지 등의 선수를 모집하고 커피 나눔 후에는 함머공원에서 연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시간을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9월27일 금요일부터 9월 28일 토요일까지 하우스 베누스베르크에서는 제6차 유럽 한인 울뜨레아가 개최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간사이신 이정훈(요나스) 형제님에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8월 16일 금요일부터 8월 19일 월요일까지 하노버 공동체의 최이다(이다) 자매님이 창세기 연수에 참여합니다.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7. 8월 22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8. 8월 25일 일요일은 넷째 주일이므로 찬양미사로 봉헌합니다.

 

9. 오늘 커피 봉사는 요셉 마리아회에서 해주시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