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민족들의 복음화를 위한 미사(전교주일, 10월 20일) 공지사항

 

 

 

1. 10월 14일 월요일부터 10월 18일 금요일까지 독일 네덜란드 사목자 모임이 저희 함부르크 성당에서 있었습니다. 사목자들이 계시는 동안 교우분들의 봉사와 협조로 손님신부님들을 잘 모실 수 있었습니다. 기도와 봉사, 그리고 수고를 아끼지 않으셨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여성 부회장님이신 권지연(안드레아) 부회장님의 시어머님이신 Elisabeth Rabe 여사님의 선종 때 함께 연도를 바치고 기도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로 오늘 공동체에 떡을 준비해 오셨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커피 타임 때 떡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3. 11월 2일 토요일 11시에 선종하신 분들을 위해서 위령미사를 올스도르프 묘원에서 연도와 함께 봉헌합니다. 주소는 Friedhof Ohlsdorf Kapelle 13, Fuhlsbüttler straße 756번지입니다. 혹시 다른 묘원에 선종하신 분이 있으면 개인적으로 신부님과 일정을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묘지 축복과 기도를 따로 해주실 것입니다.

 

4. 10월 27일 다음 주일은 세계 전교주일(Weltmissionssonnta) 미사 봉헌이 있고, 찬양미사로 봉헌됩니다. 이 미사 때 2차 헌금이 있으니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 날은 섬머타임이 해제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묵주기도는 없으며, 14시 30분부터 성가 연습이 있겠습니다.

 

5. 2019년 슈펜덴 증명서 신청과 2020년 매일미사 책 신청을 오늘까지 받고 마감합니다. 아직까지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오늘까지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10월 24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7. 오늘 카페 봉사는 3구역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