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5주일(9월 22일) 공지사항

 

 

 

1. 오늘 찬양미사 봉헌 때 음악, 전례봉사를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찬양미사 때 전례봉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전례부장님께 신청해 주시고, 음악봉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이정훈(요나스) 형제님에게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지난 주일 한가위 합동 위령미사에 음식을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과 봉사를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강일남(로베르토) 형제님 가정에서 특별히 콩떡 20킬로, 심동근(다니엘) 형제님 가정에서 막걸리 2상자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 9월 26일 목요일 연령회 월례회가 있고, 9월 27일 금요일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은 없습니다.

 

4. 2019년 슈펜덴 증명서를 신청하실 분들은 한말조(마리안나) 회장님에게 신청을 해주십시오.

 

5. 2020년 매일미사 책 신청을 하실 분들은 강신행(토마스) 형제님에게 해주십시오.

 

6. 9월 29일 일요일은 연중 제26주일이지만, 대천사 축일이기도 합니다. 본당신부님의 축일을 맞이하여 공동체 비빔밥 나눔이 있겠습니다. 봉사해 주실 분들에게 미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7. 함부르크 대교구 주교님께서 10월 1일 화요일 18시 15분에 주교좌성당에서 전교의 달을 맞이하여, 그리고 교황님의 기도지향인 선교의 ‘봄’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미사를 집전하십니다. 이 날, 만남성당에서 저녁미사는 없으며, 주교좌성당 미사에 참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꾸리아는 주교좌성당 미사 후에 만남성당에서 있겠습니다.

 

8. 오늘 커피 봉사는 청년회에서 해주시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