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2주일(9월 1일, 피조물 보호를 위한 기도의 날) 공지사항

 

 

 

1. 한 달 동안 저희 공동체와 함께 하셨던 조우현(요한) 신부님이 9월 2일 월요일 다시 로마로 귀국하십니다. 신부님의 영육간 건강을 기원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2. 제31회 유럽 한인 성령 쇄신 묵상회에 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오늘 미사 후에는 사목회 월례회가 있고, 청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4. 9월 11일 수요일 오전미사 후에는 요셉 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고, 9월 13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5. 9월 14일 토요일 주교좌성당 주변에서 Nacht der Kirchen 행사가 18시 15분 저녁미사 후에 시작됩니다. 저희 공동체는 음식바자회 때 비빔밥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6. 9월 15일 일요일 오후 3시에는 예수 성심 성당에서 한가위 합동 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 후에는 나눔의 잔치가 있을 예정이오니 각 가정에서는 음식 한 가지 씩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 함부르크 한인 여성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제25회 백의의 밤 행사가 9월 7일 토요일 17시 함부르크 하우스에서 있습니다. 장소는 Hamburghaus, Doormannsweg 12, 20259 Hamburg입니다.

 

8. 오늘 커피 봉사는 3구역에서 해주시겠습니다. 수고해 주십시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