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4주일(7월 7일) 공지사항

 

 

 

1. 오늘 13시에 예비신자 교리가 있었고, 사랑의 모후 레지오 팀에서 커피 봉사를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 지난 주일 미사 후에 배구 연습을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식 준비에 관한 구역장님들의 모임이 있었습니다. 배구 연습을 하는 분들이 간식 준비를 하시는 어르신들이 너무 수고를 하시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음료수 등을 준비하겠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래서 구역 별 간식 준비는 하지 않고 대신 구역에서는 50유로를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간식 준비로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3. 구역 활동비에 관하여 알려 드립니다. 일 년에 한 번 설 전후로 각 구역 활동비로 200유로를 지원하였습니다. 활동비는 소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다시 말해서 구역에 환우분이 계실 때 방문 때 꽃을 산다거나 쉬고 있는 신자분들에게 만남 월보를 전달하기 위한 우편요금, 그리고 축일 카드, 선교, 봉사활동에 필요한 경비로 지출하거나 아니면 소공동체 모임이나 행사 때 필요한 재료 구입 등으로 지출해야 합니다. 영수증은 12월 말까지 회장님에게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4. 오늘 미사 후에 사목월례회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5. 7월 10일 수요일 오전미사 후에는 요셉 마리아회 모임이 있고, 7월 12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만남 월보에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누락되어 죄송합니다.

 

6. 7월 14일 일요일 주일미사 후에는 청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7. 오늘 커피 봉사는 1구역에서 해주시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