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2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순 제3주일(3월 24일) 공지사항

 

 

1. 오늘 찬양미사 봉헌에 전례봉사를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어제 3월 23일 토요일 15시에 만남성당에서 꾸리아에서 주관하는 아치에스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하여 수고해주신 꾸리아 단장님과 임원들, 그리고 레지오의 행동단원들과 협조단원들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음식준비를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 3월 25일은 월요일이지만 주님 탄생 예고 대축일이므로 19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하도록 하겠습니다.

 

4. 3월 29일(금)부터 3월 31일(일)까지 주임신부님은 오슬로 공동체를 다녀옵니다. 오슬로 지방공동체를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5. 3월 28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6. 미리 알려드립니다. 4월 5일 금요일부터 4월 7일 일요일까지 교환사목이 있습니다. 저희 공동체에는 에센의 김병수(시몬) 신부님이 오십니다. 저희 본당신부님은 에센으로 가십니다. 많은 영적 은총을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7. 4월 예비신자 교리는 4월 14일 일요일 13시에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이 점, 참조해 주십시오.

 

8. 박성아(베로니카) 자매님이 지난 2월 작곡 박사학위를 수료하였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9. 4월 매일미사 책을 아직 받아가지 않으신 분들은 강토마스 형제님에게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10. 오늘 커피와 정리봉사는 청년회입니다.

 

11. 교구청 직원으로부터 메일을 받았습니다. 낯선 사람이 밤에 머물고, 낮에는 밖으로 나가는 것을 관리인이 발견했습니다. 만남 성당 아래 입구문을 나뭇조각 받침대를 받쳐 놓지 말고, 주위에 낯선 사람이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 주었으면 하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