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순 제2주일(3월 17일) 공지사항

 

 

 

1. 지난주일, 새 꾸르실리스타 김효정(율리안나), 박연심(가브리엘라) 그리고 작년 꾸르실리스타 이연우(마리안나), 이정훈(요나스) 환영식과 더불어 울뜨레아에 34명의 신자분들이 참여하셨습니다. 최한우(바오로) 간사님의 진행으로 회합을 진행하고, 꾸르실료 교육 때 받은 은총의 체험담을 나누었습니다. 이제 새 간사님으로 이정훈(요나스) 형제님께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2. 3월 22일 금요일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3. 3월 23일 토요일 오후 3시(15시)에 꾸리아가 주관하는 아치에스 행사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레지오 행동단원과 협조단원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3월 24일 일요일은 넷째 주일이므로 찬양미사로 봉헌합니다.

 

5. 3월 25일 월요일은 월요일이지만 주님 탄생 예고 대축일이기 때문에 19시(오후 7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6. 매 첫째 주일 13시 만남성당에서는 예비자 교리반이 있습니다. 세례를 받으신 분들도 관심이 있으면 참여하셔도 됩니다.

 

7. 자비의 모후 쁘레시디움이 주 회합 시간을 화요일 오후 1시 30분으로 변경합니다. 이 점, 참조해 주십시오.

 

8. 3월 28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9. 함부르크 총 영사관에서 알려드립니다. 3월에는 명량이라는 영화를 상영합니다. 3월 26일 화요일 17시 30분에 총 영사관 1층 회의실에서 상영되며 상영 후에는 간단한 샌드위치와 음료가 제공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3월 22일 금요일까지 총 영사관 이메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는 gkhamburg@mofa.go.kr 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