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순 제1주일 공지사항(3월 10일)

 

 

1. 3월 6일 19시 재의 수요일 미사 때 전례 및 의자 정리를 해 주신 교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해마다 재의 수요일을 위하여 성지가지를 태워서 재를 만들어 준비해 주신 허길조(안드레아) 형제님과 허명자(가밀라) 자매님께 감사드립니다.

 

2. 전례부장 문경영(아가다) 자매님이 3월 6일부터 4월 17일까지 한국에 휴가를 갔습니다. 그 기간 동안 이순자(마리아) 자매님께서 전례를 맡아서 봉사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 유럽 한인 여성 제15차 꾸르실료에 다녀오신 김효정(율리안나) 자매님과 박연심(가브리엘라)자매님이 오늘 공동체에 떡을 준비해 가지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미사 후에 카페타임이 끝나고 2018년도 꾸르실리스타들과 올 해 새 꾸르실리스타 분들을 위하여 환영식을 준비했습니다. 선배 꾸르실리스타님들께서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4. 3월 6일 수요일 11시에 주교좌성당 신부님 회의실에서 독일, 포르투갈, 한국, 크로아티아, 4개의 공동체 모임이 있었습니다. 4월 18일 성목요일 19시 주교좌성당에서 합동 미사 및 예식에 대해서 프로그램을 짰는데, 한인공동체에서는 화답송, 보편지향기도 한 개(세 번째), 영성체 때 성가(두 번째), 세족례 3명, 복사 2명을 미사 때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5. 오늘 미사 후에 만남 성당에서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6. 3월 13일 수요일 평일 미사 후에 요셉 마리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7. 3월 23일 토요일 15시에 꾸리아가 주관하는 아치에스 행사가 있습니다.

 

8. 3월 25일 월요일 19시에 주님 탄생 예고 대축일 미사가 만남 성당에서 있습니다.

 

9. 3월 29일(금) - 3월 31일 주일까지 본당 신부님은 오슬로 공동체에 사목가십니다.

 

10. 매달 만남지 작성을 위하여 3주 째 되는 주에 헌금 헌납금 보고가 됩니다. 그 다음에 콘토로 입금된 자진 헌납금 납부자 명단은 그 다음달 만남지에 올려집니다. 알려드립니다.

 

11. 오늘 카페 봉사 담당은 3구역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