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2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8주일(3월 3일) 공지사항

 

 

1. 오늘 13시 만남성당에서 예비신자 교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3명의 청년들이 교리반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매월 첫째 주일 13시에는 예비신자 교리반이 있겠습니다. 관심 있는 신자분들도 초대합니다.

 

2. 김효정(율리안나) 자매님과 박연심(가브리엘라) 자매님이 꾸르실료 교육을 행복한 마음으로 수료하였습니다. 환영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새 꾸르실리스타들을 위한 환영식이 다음 주 주일미사 후에 만남성당에서 있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회장님께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3월 6일 수요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저녁 19시(7시) 만남성당 강당에서 재를 머리에 얹는 예식과 재의 수요일 미사를 봉헌합니다. 이 날, 오전미사는 없습니다. 사순시기가 시작되는 재의 수요일에 신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재의 수요일은 단식과 금육을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평화의 모후 레지오는 17시 만남성당에서 있겠습니다.

 

4. 3월 23일 토요일에는 믿음의 샘 꾸리아 아치에스(봉헌사열식) 행사가 있습니다. 활동단원과 협조단원 모두 참여해 주십시오.

 

5. 3월 매일미사 책이 함부르크 세관에는 도착했지만 찾으러 갈 수 없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매일미사 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관의 일처리가 늦어진 점은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6. 3월 10일 주일미사 후에는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7. 3월 13일 수요일에는 요셉 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고, 3월 15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8. 오늘 다과 후 정리 봉사는 2구역에서 해 주시겠습니다.

 

9. 만남 3월호에는 공란이 있습니다. 편집의 실수가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메모지로 활용해 주십시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