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8주일(8월 4일) 공지사항

 

 

 

1. 예비신자 교리가 오늘 13시 만남성당에서 있었습니다. 커피 봉사를 해주신 강순행(마르가리타) 자매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 공동체에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전 주일학교 교장선생님이었던 이선주(로사) 자매님이 지난 7월 24일 바이마르에서 건축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 8월 6일 화요일 저녁미사 후에 꾸리아 월례회가 있습니다.

 

4. 8월 9일 금요일부터 8월 12일 월요일까지 한혜원(소화데레사) 자매님이 제5차 유럽 청년 탈출기 연수에 참여합니다. 잘 다녀오시길 기원합니다.

 

5. 8월 16일 금요일부터 8월 19일 월요일까지 하노버 공동체의 최이다(이다) 자매님이 제6차 유럽 창세기 연수에 참여합니다. 잘 다녀오시길 기원합니다.

 

6. 오늘부터 미사 후에 배구연습을 함머공원에서 시작합니다. 각 경기에 참여할 선수 명단은 청년 총무님이신 한승종(스테파노) 형제님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7. 8월 15일 목요일 성모 승천 대축일 미사는 만남성당 강당에서 19시에 봉헌합니다.

 

8. 오늘 예수 성심 성당에서 18시부터 음악 찬양미사가 봉헌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참여해 주시고, 18시 미사 후에는 카페가 운영됩니다. 아울러 16시 30분부터 밖에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니 하나 씩 사서 드시고 더위를 식히시기 바랍니다.

 

9. 오늘 커피 봉사 담당은 청년회입니다.

 

 

 

이상입니다. 즐거운 한 주간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