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4주일(2018년 7월 8일) 공지사항

 

 

1. 마산교구 배기현(콘스탄틴) 주교님께서 7월 6일 함부르크를 방문하셔서 오늘 저희들과 함께 미사를 봉헌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환영하며 저희들이 환영의 꽃다발과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오늘 주일미사에 브레멘, 오스나브뤼크, 그리고 하노버 공동체 교우분들이 함께 오셨습니다.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드립니다.

 

3. 7월 1일 주교좌성당 125주년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고 이기열(사도요한) 형제님의 장례미사에 참여해 주시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윤석순(요안나) 자매님께서 인사해 주셨습니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5. 제30차 유럽 한인 천주교회 성령쇄신묵상회가 2018년 8월 29일 수요일부터 9월 1일 토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장소는 Kardinal Schultehaus, Overrather Strasse 51-53, 51429 Bergisch Gladbach입니다. 신청마감은 7월 31일까지이며, 신청은 남성부회장님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그 동안 공동체에 함께 하시고 음악봉사와 지휘를 해 주셨던 김민수(아우구스티노)와 김은정(세실리아) 부부가 한국으로 귀국합니다. 그 동안 공동체를 위하여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님의 은총이 앞길에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킬에 사시는 박요한, 김상희(아델라) 부부도 Karlsruhe로 이사하십니다. 가시는 곳에서도 신앙생활 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7. 2018년 제45회 친선 배구대회가 8월 25일 토요일에 개최됩니다. 7월 29일부터 매주 일요일, 배구연습을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각 구역 별로 간식을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간식 준비를 하시는 날짜를 구역 별로 남성부회장님께 알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 7월 11일 수요일 10시 미사는 없습니다.

 

9. 레지오 야외행사가 7월 13일 금요일부터 7월 14일 토요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브슘에서 있습니다. 레지오 단원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10. 청년들을 위한 창세기 성서연수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있는데 강새벽(에스텔) 자매님이 참여합니다. 탈출기 연수는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있는데 이연우(마리안나) 자매님이 봉사자로 참여합니다. 교육 잘 받으시고, 또 교육에서 좋은 경험을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11. 오늘 미사 후에 김민수(아우구스티노) 외할머니 김형연(안나) 자매님을 위해서 함께 연도를 바치겠습니다. 연도 후에는 함께 비빔밥을 나누는 시간이 있겠습니다.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