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7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년 5월 27일 (거룩하신 삼위일체 대축일) 공지사항

 

 

1. 지난주일 본당의 날에 수고해 주신 모든 교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봉사해주신 분들, 찬조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그동안 함부르크 본당 공동체에서 함께 하셨던 남영우 스테파노 신부님께서 학업을 끝마치시고 5월 30일 13시 비행기로 귀국하십니다. 수고해 주신 남영우 스테파노 신부님께 영육관의 건강과 하느님의 은총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 미사후에 송별 나눔의 식사가 있습니다.

 

3. 성체 성혈 대축일 합동 미사가 5월 31일 목요일 19시에 성 마리엔 돔에서 스테판 주교님 집전으로 있습니다. 미사후에 성체 거동이 있습니다. 교우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4. 6월 5일 화요일 저녁 미사후에 사목 협의회가 있습니다.

 

5. 6월 7일 목요일 저녁 미사후에 믿음의 샘 꾸리아 월례회가 있습니다.

 

6. 6월8일 금요일 19시에 예수 성심 대축일 미사를 만남 성당 에서 봉헌합니다.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한 주 뒤 6월 15일 금요일에 있습니다.

 

7. 6월 10일 주일 미사 후에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만남 성당에서 있습니다.

 

8. 유럽 사목자 회의가 6월 11일(월)부터 6월 15일(금)까지 스페인 라스팔마스 한인 성당에서 있습니다. 이 시기 동안 평일 미사는 없습니다.

 

9. 이기열 요한 형제님이 A K Wandsbek 병원에 입원 중이십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병실은 B 4층 2 호실입니다.

 

7. 6월 매일 미사책이 도착했습니다. 미사 후에 찾아 가시길 바랍니다.

 

 

8. Spende(스펜덴) 증명서를 신청하신 분들은 미사 후에 한마리안나한테서 찾아 가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