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년 5월 13일 주님 승천 대축일, 홍보주일 공지사항

 

 

1. 오늘은 Muttertag입니다. 미사 후에 요셉 마리아회와 청년회에서 제공하는 비빔밥 드시고 가십시오. 아울러 주일학교 선생님들과 어린이들이 장미 한 송이를 준비했습니다.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주일학교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비빔밥을 만드는데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Muttertag을 맞이하여 어머님의 마음 노래 1절 3절을 부르겠습니다. 그리고 Vatertag을 맞이하여 아빠, 힘내세요 노래를 부르겠습니다.

 

2. 5월 9일 수요일 성모님의 밤 행사를 잘 치렀습니다. 봉헌금 344 유로는 함부르크 대교구 카리타스 후원금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김밥 등 다과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 5월 12일 토요일 포르투갈 공동체의 파티마 성모님의 밤 행사에 참여해 주신 교우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4. 5월 20일 일요일 성령 강림 대축일은 본당의 날 행사가 있는 날입니다. 장소는 Planten un Blomen 공원입니다. 11시까지 도착해 주십시오. 미사는 11시 30분입니다. 일정표는 게시판에 게시해 두었으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깔개가 있으면 가져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날 2차 헌금이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 주십시오.

 

5. 한인교회 주최 친선 탁구대회가 5월 19일 토요일 10시에 시작합니다. 선수로 참여하실 분들은 김순임(안나) 자매님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5월 31일은 성체성혈 대축일입니다. 목요일 19시에 주교좌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하고 성체거동 행렬이 있겠습니다. 기억해 주십시오. 제1독서와 보편지향기도, 그리고 영성체 후에 첫 번째 성가를 부릅니다. 복사자 2명도 참여합니다.

 

7. 헌납금 납부자 중에 이영원(베드로) 형제님이 누락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8. 오늘 미사 후, 비빔밥을 드신 후에는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