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년 6월 24일 성 요한 세례자 탄생 대축일 공지사항

 

 

1. 오늘 미사를 집전해 주신 춘천교구 소속 로마에서 공부하시는 김선류 타대오 신부님께서 오늘 주일 미사를 봉헌하시기 위해서 어제 오셨습니다. 감사와 환영의 박수를 드립시다.

 

2. 주임 신부님께서는 어제 그라츠 교구 800 주년 기념행사에 참여하러 가셨습니다. 그리고 내일 6월 25일이 박철현 미카엘 신부님 사제 수품 기념일입니다. 신부님이 안 계시니까 마음으로 기도와 축하해 주시길 바랍니다.

 

3. 고 이기열 사도 요한 형제님의 장례식이 6월 27일 수요일 10시에 장소는 예수성심 성당입니다. 가족분들께서 부고는 안하기로 하였습니다. 교우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4. 다음 주일 7월 1일 10시에 주교좌성당 125주년 기념 미사와 행사가 성 마리엔 돔에서 있습니다. 봉사하시는 분들은 주일 아침 8시까지 만남 성당에 도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독일교회와 외국인 교회가 합동으로 미사를 드리기 때문에 조금 일찍 오셔서 함께 앉으시길 바랍니다. 주차는 주차장이 부족하여 가능하면 일반 교통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미사 때 프로그램은 게시판에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 바자와 다양한 프로그램이 행사 후에 있습니다.

 

5. 마산 교구 배기현 콘스탄틴 주교님께서 7월 8일 주일에 함부르크를 방문하십니다. 그날 미사는 신부님과 주교님 함께 집전하십니다.

 

6. 6월 28일 목요일 연령회 월례회가 만남 성당에서 있습니다.

 

7. 미사 후에 이기열 요한님을 위한 연도가 있습니다.

 

8. 오늘 저희 공동체에 처음 나오신 분이 계시면 앞으로 나와 주시길 바랍니다. 인사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