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6월 3일) 공지사항

 

 

 

1. 그동안 저희 공동체에 함께 계셨던 남영우(스테파노) 신부님께서 5월 30일 13시 비행기로 귀국하셨습니다. 신부님의 영육간 건강을 기원합니다.

 

2. 지난 목요일(5월 31일) 19시 주교좌성당에서 독일공동체, 포르투칼공동체, 크로아티아공동체와 함께 합동으로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 미사를 봉헌하고 성체 거동 행렬이 있었습니다. 함께 해 주신 교우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아울러 복사, 독서, 보편지향기도, 성가를 지휘해 주신 지휘자님, 어버이 합창단 단장님 그리고 어버이 합창단 여러분들과 합창에 함께 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3. 6월 5일 화요일 저녁미사 후에는 사목월례회가 있습니다.

 

4. 6월 7일 목요일 저녁미사 후에는 믿음의 샘 꾸리아 월례회가 있습니다.

 

5. 6월 8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 대축일이며 사제성화의 날입니다. 19시에 대축일 미사를 만남성당에서 봉헌합니다.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은 15일 금요일에 있겠습니다.

 

6. 청년 소공동체 모임은 6월 10일 일요일 주일미사 후에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7. 6월 11일 월요일부터 6월 15일 금요일까지는 유럽 사목자 회의가 스페인의 라스팔마스 한인성당에서 있습니다. 주임신부님이 회의에 참여하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평일미사는 없습니다.

 

8. 6월 13일 수요일에는 요셉 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9. 6월 가족미사는 6월 17일 주일미사 때 봉헌합니다. 4구역에서 전례봉사를 하겠습니다.

 

10. 마산교구의 배기현(콘스탄틴) 주교님께서 함부르크를 방문하셔서 7월 8일 주일미사를 함께 봉헌합니다. 혹시 견진성사를 받으실 분들은 회장님께 미리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신청자를 파악한 후에 견진교리를 하고, 견진성사를 주교님께 부탁드릴 것인지 결정하겠습니다.

 

11. 아프시거나 혹시 일 때문에 늘 주일미사를 참여하시던 분들이 봉성체를 원하면 언제든지 본당신부님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혹시 격려를 위해 신부님의 방문이 필요할 때에도 본당신부님에게 직접 연락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2. 본당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