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년 5월 20일 성령강림 대축일 공지사항

 

1. 지난주일 어머니날을 맞아서 청년 소공동체와 요셉마리아 소공동체에서 비빔밥과 주일 학교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께서 장미꽃을 준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동체에 기쁘고 흐뭇한 어버이 날이었습니다.

 

2. 오늘은 성령 강림 대축일 본당의 날입니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먼 길을 찾아오신 브레멘, 오스나브뤼크, 하노버 공동체 그리고 함부르크 본당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즐겁고 기쁜 만남과 친교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3. 어제 한인교회 주최 탁구대회가 있었습니다. 본당의 교우분들도 함께 경기에 참여하였습니다. 수고해 주신 김순임 안나 자매님과 선수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승 결과는 : 여자 장년 1등에 김순임(안나) 자매님, 여자 성인 2등에 심은희(안나) 자매님, 여자 3등에 김잔디(아그네스) 자매님. 남자 장년 3등에 김형웅(야고보), 수상하신 분들도 수고하셨지만 참여하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4. 함부르크 공동체에서 함께 지내시던 남영우 스테파노 신부님께서 독일에서 건축조명학을 끝내시고 5월 30일 귀국하십니다. 다음 주일에 가족미사 봉헌과 미사 후에 송별 나눔의 식사가 있겠습니다. 교우분들은 그냥 오시면 됩니다.

 

5. 연령회 월례회가 5월 24일 목요일 만남 성당에서 있습니다.

 

6.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5월 25일 금요일 만남 성당에서 있습니다.

 

7. 다음 주일에는 가족미사로 봉헌됩니다.

 

8. 본당의 날을 위하여 찬조금으로 후원해 주신 브레멘 공동체, 오스나브뤼크 공동체, 하노버 공동체, 함부르크 공동체, 그리고 떡을 기부해 주신 강일남 로버트 형제님 가정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9. 5월 31일 목요일은 그리스도의 성체성혈 대축일(Fronleichnam)입니다. 19시에 주교좌 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하고 성체 거동 행렬이 있습니다. 교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