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년 5월 6일 부활 제6주일 생명주일 공지사항

 

1. 성모님의 밤 행사가 5월 9일 수요일 19시 만남성당 강당에서 있습니다. 이번 성모님의 밤 행사는 1부 성모님의 밤, 2부 성모 신심 미사로 나누어서 합니다. 전례예식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2. 포르투칼 공동체 파티마 성모님의 날 행사가 5월 12일 토요일 19시 30분 주교좌성당(마리엔 돔)에서 다른 외국인 공동체와 더불어 가집니다. 미사 봉헌과 미사 후에는 촛불 행렬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한인교회 주최 친선 탁구 대회가 5월 19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시작합니다. 장소와 자세한 안내서는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오. 선수로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김순임(안나) 자매님께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4. 본당의 날 행사는 5월 20일 일요일 성령강림대축일에 Planten um Blomen 시립공원에서 있습니다. 2년 전에 행사를 한 함부르크 시립공원입니다. 11시 30분 미사로 본당의 날 행사를 시작합니다. 11시까지 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음식은 주문하기 때문에 따로 음식을 준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공원 안내 및 주의 사항은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오.

 

5. 5월 13일 일요일은 Muttertag입니다. 전통에 따라 요셉마리아회와 청년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비빔밥을 제공합니다. 요셉마리아회와 청년회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6. 5월 11일 금요일 만남성당에서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2구역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 오늘 미사 후에 사목협의회 월례회의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8. 수요일에는 저녁에 성모님의 밤 행사가 있으므로 오전미사는 없겠습니다.

 

9. 이석우(아우구스티노) 형제님의 형님이신 이두우(바오로) 형제님이 4월 30일에 선종하셨습니다. 미사 후에 함께 연도를 바치겠습니다(1주년이 되신 황태엽(루도비카) 자매님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합니다).

 

10. 본당 홈페이지에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활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