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6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1주일(2018년 6월 17일) 공지사항

 

 

 

1. 주임신부님께서 유럽 사목자 회의에 잘 다녀왔습니다. 기도해 주시고 관심 가져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6월 24일 주일에는 로마에서 공부하시는 춘천교구 소속 김선류(타태오) 신부님이 오셔서 주일미사를 봉헌하십니다. 주임신부님은 마산교구와 자매교구인 오스트리아의 그라츠 세카우 교구, 교구 설정 800주년 행사에 참여하러 갑니다.

 

3. 7월 1일 주일미사는 10시에 주교좌성당에서 125주년 기념미사에 함께 봉헌합니다. 한국 성가책을 지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5시의 예수성심성당에서 미사는 없습니다. 꼭 기억해 주십시오.

 

4. 제30차 유럽 한인 천주교회 성령쇄신 묵상회가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카르디날 슐테 하우스에서 있습니다. Kardinal Schulte H면, Bergisch Gladbach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게시판에 붙여 놓았습니다. 신청은 배성우(도미니코) 남성 부회장님에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5. 6월 22일 금요일에는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6. 6월 28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7. 7월 8일 주일에는 마산교구 배기현(콘스탄틴) 주교님께서 함부르크 공동체를 방문하셔서 주일미사를 봉헌해 주십니다. 견진성사는 신청자가 많이 없어 없겠습니다.

 

8. 오늘 미사 후 커피타임은 16시 30분까지입니다. 예수성심성당에서 17시에 함께 공동으로 축구를 시청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9. 김형웅(야고보) 형제님이 알려왔습니다. 산우회에서 매년 주최하는 하루 북해 바닷가 버스 여행에 함께 가실 분들은 형제님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50명이라는 인원 제한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선착순으로 빨리 신청해야 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