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지난 주일 부활대축일에 주일학교에서 부활계란을 나눠 드렸습니다. 주일학교 선생님들과 어머님들, 그리고 학생들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지난 부활대축일에 세례를 받은 이소라(로셀리나) 자매님과 유성애(에스텔) 자매님께서 오늘 공동체 교우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면서 떡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다과시간를 더욱 빛나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한미식당에서 이제 개업을 하신다고 공동체 가족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해 오셨습니다. 식당이 번창하기를 기원하며 보내주신 음식에 감사드립니다. 다과시간이 더욱 풍성하게 되었습니다.

 

3. 4월 9일 월요일은 주님 탄생 예고 대축일입니다. 대축일 미사를 19시에 만남성당에서 봉헌합니다.

 

4. 성령강림대축일(5월 20일)은 전통적으로 본당의 날 행사를 가졌습니다. 올해는 3년 전에 했던 Planten un Blomen 공원에서 본당의 날 행사를 할 예정이니 날짜를 꼭 기억해 주시길 청합니다. 아울러 음식 예약 관계로 각 구역장님들께서는 참가자 인원을 미리 대충이라도 확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5. 자진헌납금 납부자 중 4월 만남지에 이명원, 김보경 가정이 누락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6. 오늘 미사 후에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7. 4월 11일 수요일 오전 미사 후에는 요셉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8. 4월 13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9. 여성부회장님이신 권지연(안드레아) 부회장님 어머님께서 선종하셨습니다. 김종월(마리나) 자매님을 위해 오늘 미사 후에 연도가 있겠습니다.

 

10. 예수 성심 성당 친교실 옆방과 회의실 그리고 화장실 출입을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8년 3월 25일부터 한 난민가족이 그곳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이 가족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조심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