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년 4월 15일 부활 제3주일 공지사항

 

 

1. 지난 주일, 한미식당 개업식 음식을 보내 주신 정순문(스테파노) 형제님께 감사드리며, 새로 세례를 받으신 이소라(로셀리나) 유성애(에스텔) 자매님 두 분이 나누어 주신 떡과, 허선애(엠마누엘라) 자매님께서 보내 주신 Kuchen에도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나눔의 시간을 마련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한미식당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 복음화 분과와 주일학교는 앞으로 예산 집행을 남성 부회장이님이신 배성우(도미니코) 부회장님께서 해 주실 예정입니다. 두 분과에서는 예산안을 남성 부회장님께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2018년부터 보다 많은 신자분들이 교육을 받으실 수 있도록 재 유럽 한인천주교공동체에서 계획하고 있는 교육에는 교육비 50%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4. 성모님의 밤 행사는 5월 9일 수요일 19시, 만남성당 강당에서 가질 예정입니다.

 

5. 5월 20일, 성령 강림 대축일에는 본당의 날 행사가 있습니다. 음식 준비 관계로 참여 여부를 각 구역장님들께서는 4월 말까지 대충이라도 파악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4월 19일 목요일 17시, 연령회 월례회가 한 주 앞당겨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7. 오늘 미사 후에 17시 한미식당에서는 3구역 단합대회가 있습니다. 구역 내 신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8. 꾸르실료 교육을 받은 이정훈(요나스) 형제님과 이연우(마리안나) 자매님을 위하여 환영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회장님에게 미리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