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오늘 교구청 2차 헌금이 있습니다. Misereor Sonntag.

 

2. 교환사목을 위해 뮌헨 한인성당의 최석화(요셉) 신부님께서 함부르크 저희 공동체에 오셨습니다. 박수로 환영합시다. 그리고 내일은 성 요셉 대축일입니다. 공동체에서 신부님의 영육간 건강을 위해 미사 봉헌과 축하 꽃을 준비했습니다.

 

3. 3월 23-25일까지 주임신부님은 오슬로 공동체에 다녀 오십니다.

 

4. 다음 주일은 성 주간이 시작되는 성지주일입니다. 성지 가지를 준비하신 분들은 3월 25일 미사 오실 때 가져 오시고, 축성된 성지 가지를 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

 

5. 3월 29일 주님 만찬 성 목요일 미사가 주교좌 성당에서 합동미사로 19시에 봉헌됩니다. 저희 공동체에서는 복음, 보편지향기도 하나, 영성체 때 한국 성가, 세족례 3명, 그리고 복사 2명이 함께 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6. 3월 30일 주님 수난 성 금요일 전례가 15시에 예수 성심 성당에서 있습니다. 성가책을 가져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 3월 31일 토요일 부활 성야 미사는 만남성당 강당에서 20시에 있습니다. 부활 성야의 은총을 함께 누리길 기원합니다.

 

8. 3월 24일 토요일 민주평통 북유럽 협의회에서 이영기 박사님과 총영사님을 모시고 한반도 정세와 평창 올림픽에 대한 강연회가 있습니다. 교우 여러분 모두를 초대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소와 상세한 사항은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오.

 

9. 허선애(엠마누엘라) 자매님께서 4월 8일 일요일 11시 30분에 음악회를 합니다. 장소는 Julius-Vosseler Str. 40, 22527 Hamburg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 4구역 구역모임이 3월 23일 금요일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11. 연령회 모임이 3월 22일 목요일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