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주님 만찬 성 목요일 미사는 주교좌 성당에서 봉헌합니다. 저희 한국공동체는 복음낭독, 보편지향기도 1개, 성체 때 한국성가 한 곡을 부르기로 하였고, 발 씻김 예식을 받을 3명을 추천해야 합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2. 오늘 미사 전에 예비신자 교리가 있었습니다. 4월 1일 부활대축일에 두 분이 세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세례 때까지 관심 가져 주시고,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3월 7일 수요일 저녁 쾨닉스빈터에서 유럽 사목자 대표 회의가 진행됩니다. 주임신부님과 회장님이 참석합니다.

 

4. 3월 8일 목요일에서 3월 11일 일요일까지 제1차 유럽 혼성 꾸르실료가 있습니다. 이정훈(요나스) 형제님과 이연우(마리안나) 자매님이 연수를 받습니다. 두 분을 위해 영적 기도를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두 분이 연수를 잘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5. 3월 10일 토요일 19시에는 김민수(아우구스티노) 형제님의 Passionskonzert가 있습니다. 장소는 Christus Koenig Kirche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점 꼭 기억해 주십시오. 주소는 Bei der Luther buche 36, 22527 Hamburg입니다.

 

6. 3월 16일(금)부터 3월 18일(일)까지는 교환사목이 진행됩니다. 저희 성당으로는 뮌헨성당의 최석환(요셉) 신부님께서 오십니다. 본당신부님은 프랑크푸르트로 갑니다.

 

7. 오늘 미사 후에 레지오에서 십자가 성상 청소를 합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8. 3월 6일 화요일 저녁미사 후에는 사목협의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9. 한인회 장년 모임에서는 3월 10일 토요일 14시에 신경과 의사선생님을 모시고 강의가 있다고 알려 왔습니다. 장소는 Buergerhaus Bambek입니다. 주소는 Hartzlohplatz, Lorichsstrasse 28, 22307 Hambur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