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3월 7일 수요일에는 유럽 사목자 연석회의가 있었습니다. 독일 내 다른 성당에서 하는 행사와 현황을 듣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 3월 16일(금)부터 3월 18일(일)까지 교환사목이 있습니다. 저희 공동체에는 뮌헨의 최석환(요셉) 신부님께서 오셔서 수고를 해 주십니다. 은총과 은혜를 누리는 시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희 공동체 신부님은 푸랑크푸르트 공동체로 가십니다.

 

3. 어제(3월 10일 토요일) 김민수(아우구스티노) 형제님께서 사순음악회의 시간을 잘 준비하고 많은 분들에게 좋은 시간을 선물하셨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시고, 또 도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3월 헌납금 납부자 명단에서 착오로 누락된 김대현(도미니코) 가정과 홍경영(요한) 가정에 사죄의 인사를 드립니다. 혹시 잘못 기입되거나 기입되지 않으면 총무님께 연락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3월 19일은 월요일이지만 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배필 성 요셉 대축일이므로, 저녁 7시(19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6. 오늘 미사 후에 만남성당에서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7. 3월 14일 수요일 오전미사 후에는 요셉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8. 4월 1일 부활대축일에는 두 분의 예비신자가 세례를 받습니다. 이소라 자매님과 유성애 자매님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9. 한인여성회에서 알려 드립니다. 5월 15일 베를린 칸즐러암트로 버스 견학을 갑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 회장님에게 알려 주시길 청합니다.

 

10. 민주평화통일 북유럽 분회에서 알려 드립니다. 3월 24일 토요일 17시에 평화통일에 대한 강연회(강사 : 이영기 박사님)가 있습니다. 주소는 Diakonisches Werk Hamburg, Koenigstr. 54 22767 Hamburg(Altona) 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11. 베를린 한국 문화원에서 알려 드립니다. 3월 20일과 21일 양 일 간 19시 30분에 함부르크 음악대학에서 국립 국악원 국악연주회가 열립니다. 입장은 무료이지만 미리 신청을 하셔야 됩니다.

 

12. 3월 18일, 일요일 주일미사에는 Misereor를 위한 2차 헌금이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 주십시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