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지난 주일 설날 위령미사와 설날 나눔의 잔치에 음식 봉헌을 해 주시고 봉사해 주신 공동체 교우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꾸리아에서 주관하는 2018년도 아치에스 행사가 3월 24일 토요일 11시에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레지오 단원들뿐만 아니라 협조 단원들도 기쁜 마음으로 초대합니다. 함께 나누는 좋은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3. 2월 23일 금요일(지난 금요일) 16시에 4구역 구역모임과 복음나누기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4구역 모든 교우분들께 하느님의 축복을 기원하며 앞으로 좋은 만남의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 연령회에 새 회장님이 선출되셨습니다. 최영숙(데레사) 회원이 새로이 회장님을 맡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수고해 주신 김진호(프란치스코) 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 회장님과 연령회가 더욱 진한 향기를 머금기를 기도합니다.

 

5. 이종하(라파엘) 형제님의 삼촌이 어제 한국에서 선종하셨습니다. 미사 후에 함께 연도를 바치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6. 꾸르실료 참가자들을 위한 영적 빨랑카를 다음 주일까지 각 구역장님들은 취합해 주시고 회장님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 매일미사 3월 분이 도착했습니다. 미사 후에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8. 한인회에서 알려드립니다. 3월 1일 목요일 17시에 삼일절 기념행사가 Neander Str. 22, 20459 Hamburg(Lichtwerk Saal)에서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9. Museum für Völkerkunde Hamburg, Rothenbaumchaussee 64, 20148 Hamburg에서는 한국 음식과 전통을 주제로 'Uri Korea' 제목으로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람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