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 한 해도 평화롭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 2월 16일 지난 금요일에는 설날 위령미사가 만남성당에서 있었습니다. 많은 교우분들이 미사에 참여하였고, 미사 후에는 다과를 나누고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루떡과 강정을 만들어 주신 강토마스 형제님과 이마리아 자매님 부부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 오늘 미사 후에 어린이들 세배와 음식나눔, 그리고 작은 잔치가 있을 예정이오니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4. 2018년 5월 20일 성령 강림 대축일은 본당의 날 행사가 있습니다. 장소는 Planten und Blumen, 도자기 만드는 곳 앞마당으로 예전에도 종종 본당의 날 행사를 가졌던 장소입니다. 미리 일정을 기록해 놓으시길 청합니다.

 

5. 2018년 배구대회 날짜는 8월 25일 토요일입니다. 배구대회는 해마다 8월 넷째 주 토요일에 개최합니다. 이 일정도 꼭 기억해 주십시오.

 

6. 3월 7일 수요일 쾨닉스빈터, 마리아하우스에서는 유럽 사목자 대표 회의가 있습니다. 주임신부님과 회장님이 회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7. 3구역은 구역장님에 김형웅(야고보) 형제님, 그리고 총무님은 이경규(안스카) 형제님께서 봉사를 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8. 방조(젬마) 총무님께서는 2월 14일부터 4월까지 Passion 그림 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Tomas Sello, Blankeneser Haupt Str. 106, 22585 Hamburg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사순시기에 어울리는 은혜를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9. 김민수(아우구스티노) 형제님께서 3월 10일 토요일 19시(저녁 7시)에 Passion Konzert를 합니다. 주소는 Petrus Kirche, Winfriedweg 22, 22529 Hamburg입니다. 역시 사순시기를 잘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0. 2월 22일 목요일 17시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11. 3월 사목협의회 월례회의는 3월 6일 화요일 저녁미사 후에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12. 2월 가족미사는 어버이 합창단에서 봉헌합니다. 전례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