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2월 14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저녁 19시에 만남성당 강당에서 머리에 재를 얹는 예식과 더불어 미사를 봉헌합니다. 오전 10시 미사는 없습니다.

 

2. 2월 16일 금요일은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입니다. 오전 10시에 설날을 맞이하여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3. 2월 18일 일요일 오후 3시(15시)에는 설날 합동위령미사를 만남성당 강당에서 봉헌합니다. 미사 후에는 함께 세배를 하고, 만찬 후에는 구역별 게임이 있습니다. 각 가정에서는 음식 한 가지씩 준비해 주시고 행사 끝까지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재의 수요일과 함께 사순시기가 시작됩니다. 사순시기에는 예수님의 수난과 죽음을 묵상하고 십자가의 길을 자주 바쳐 그 은혜를 누리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5. 3월 8일(목)부터 3월 11일(일)까지 유럽 한인 꾸르실료가 있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기도 빨랑카를 부탁드립니다. 기도를 모아서 영적 빨랑카를 만들 계획이오니 공동체가 협조해 주십시오.

 

6. 오늘 미사 후에 만남성당에서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7. 요셉마리아회 소공동체 모임은 협의 중에 있습니다.

 

8. 2월 22일 목요일 17시에는 만남성당에서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9. 김민수(아우구스티노) 형제가 3월 10일 토요일에 Passion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교우분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사순시기에 Passion을 잘 묵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10. 한인회에서 2월 17일 토요일 17시에 한인회 설잔치를 한다고 알려 왔습니다. 교우분들을 초청하는 공문이 왔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장소는 프랜캘슈트라세 3번지 22307 Hamburg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